본문 바로가기

소소한생활

[교대역디저트카페] 교대역에서 주문제작 케이크! 챱챱케이크!(CHYAP CHYAP CAKE)

 

 

교대역에서 좀 더 특별한 디저트 카페를 찾고 있다면?
교대역 주문제작 케이크로 유명한 챱챱케이크카페

위치는 교대역 1번 출구로 나와서 약 3-5분정도 걸으면 바로 나와요!
카페 외관부터 핑크색이라 찾기 어렵지 않습니다!

저는 회사 점심시간을 이용하여 잠시 다녀왔어요:)
회사 점심시간은 뭘해도 재미나죠,
그중 하나가 이쁜 디저트 카페 가서 힐링하는 거예요,
사무실에서 멀지 않은 거리에 있어서 바로 방문해봤습니다!

 

 

 

외관부터 핑크핑크하고 예뻐서 지나가다가도 시선을 확 사로잡았어요!
노란색 문을 열고 들어가면
매장 안에도 너무 예쁘더라고요!
아기자기한 소품들과 레트로풍의 인테리어!

 

 

 

 

옛날 미국영화에 나오는 카페 같더라구요
밖에서 볼때는 안이 어두워서 이렇게 아기자기 할 것이라고 생각 못했는데,
막상 안으로 들어오니 전체적으로 깨끗하고 환한 느낌이 있었습니다.

아기자기한 소품들도 많이 있어서
"인테리어에 신경을 많이 썼구나" 하는 느낌이 많이 들었어요.

교대역 디저트카페, 챱챱케이크는
소품 구경하는 재미도 쏠쏠했습니다!

 

 

 

 

교대역 디저트카페, 챱챱케이크는
이곳은 말그대로 수제 케이크가 유명한 곳이에요
벌써 인싸들은 다 알고 있겠죠?

가장 큰 장점은 일반 프랜차이즈에서 일괄적으로 나오는 케이크가 아닌
당일, 만드는 케이크를 판매한다는 점이었습니다!

교대역 디저트카페로 유명해진 이유죠!
그리고 미리 예약하면 원하는 문구나 원하는 디자인으로 살 수 있어요!
(예약은 필수입니다)

 

 

 

저는, 초코케이크와 당근케이크를 주문했어요.

초코케이크 보면 어렸을 때 제과점에서 팔던
그런 케이크 느낌이 많이 났어요.

어렸을 때는 저런 식용색소를 이용해서 
생크림 장식 케이크를 많이 팔았던 것 같아요.

보는 거랑 또 다르게 생각보다 많이 달지 않았어요.
보기에는 달아 보였지만 막상 먹으니 담백한 맛이었습니다.

그리고....색감 너무 이뻤던 당근케이크...
보라보라한 색감(보라색 굉장히 좋아함)

예전에 디저트페어 가서 당근케이크 먹고 난 이후....
당근케이크에 대한 편견이 사라졌습니다.
적당히 달면서 담백한 맛이 너무 좋더라구요.

근데 챱챱케이크 당근케이크도 맛있더라구요!
커피와 함께 먹으면 꿀입니다:)

 

 

 

사장님의 센스가 돋보이는
여러가지 인테리어 소품들!

실제 제가 커피 마시고 있는 중간에도
케이크 주문하신분들이 여러분와서 다 사서 가시더라구요!
특별한날, 기념일날,
수제케이크 주문하면 좋을것 같았어요.

케이크도 이쁘고 카페도 이뻤지만....
챱챱케이크 카페는 수제케이크 전문점이다 보니까
테이블이 많이 없어요!

이부분을 미리 참고해서 가시는게 좋을듯합니다.

제가 갔을때는 다행이 아무도 없어서 여유롭게 디저트를 먹었지만
조금만 늦게 왔었다면... 먹지 못하고 갈뻔했어요!

 

 

 

 


디저트가 너무 예뻤던 교대역디저트카페 챱챱케이크
아기자기한 카페 소품도 구경하고
특별한날, 수제케이크 주문까지!
(아, 미리 주문 잊지말기!)

 


상호 : 챱챱케이크(CHYAP CHYAP CAKE) 
주소 : 서울 서초구 서초동 1670-9 
대표번호 : 02-522-9144
홈페이지 : http://www.instagram.com/chyapchyap_ca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