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생활

[논현역디저트카페] 이 치즈케이크 실화? 와플이 맛있는 카페, 와플판다

 

논현역디저트카페 추천, 
이 치즈케이크 실화? 와플이 맛있는 카페, 와플판다

논현역 근처 아기자기하고 예쁜 디저트카페 찾는다면? 바로 와플판다!

신논현역으로 와서 걸어가도 되지만,
경험상 논현역에서 출발하시는 게 헷갈리지 않고 갈 수 있어요!
논현역 2번 출구로 나와서 걸어가시면 됩니당

논현역디저트카페 추천, 와플판다도 골목에 위치하고 있어요.
그래도 와플로 유명한 곳이라 일부러 찾아오는 손님들이 많더라고요!

 

 

 

 


논현역디저트카페 와플판다 외관
깔끔하게 간판 나와있고 큰 창으로 외관이 꾸며져 있었습니다.

 

 

 

 

와플판다 카페는 전체적으로 깔끔했습니다.
인테리어가 화이트로 되어있어서 그런가 깔끔한 느낌을 주었어요
그리고 뭔가 과하지 않으면서 세련미 고급미를 다 가지고 있는 카페였습니다.

 

 

 

 

 

전체적으로 테이블이 다 대리석으로 되어있어요.
(고급미가 추가되셨습니다 +1)

의자도, 방석도 예쁘게 되어있었고
색감도 깔끔하게 맞춘 듯했습니다.

 

 

 

 

 

 

 


인테리어 소품 하나하나 다 신경 쓰고 있는 느낌을 많이 받았어요.
아기자기하고 이쁜데, 과하지 않은 느낌으로
개인적으로 저는 좋았습니다.

여심 저격 탕탕
커플들끼리 데이트 와도 좋을 것 같았어요!

 

 

 

 

 

논현역디저트카페 와플판다
이곳의 시그니처 메뉴는 원래 카야토스트라고 하네요.

그러나, 저는 제철과일인 생딸기를 이용한 디저트를 주문했어요.

사진에 보이는 저 핑크색 병이 생딸기우유입니다.
인기 많은 제품이라 해서 같이 주문했어요.

그리고 와플, 토스트, 치즈케이크까지 같이 주문했습니다:D
(종류별로 다 하나씩 시켜봄)


 

 

 

 

 

비주얼 폭발.... 생크림딸기와플
딸기와 생크림, 거기다 와플까지...
사실 이건 뭐.. 맛이 없을 수가 없는 조합이죠.

실패할 수가 없는 조합이였습니다.

 

 

 

 

 

 


뉴텔라바나나토스트

토스트 같은 경우 주문즉시 조리가 들어가가기 때문에 10분정도
소요 된다고 미리 말씀해주십니당.

비주얼 짱이죠?

 

 

 

 

 


그리고 홀린듯이 주문한 치즈케이크
여러분 혹시 톰과제리 라는 만화 아시나요?
거기에서 제리가 먹던 치즈모양이랑 닮았어요.
완전신기!

 

 

 

 

위에 노란색은 초콜렛이였고,
안은 치즈예요. 생각보다 꾸덕꾸덕해서 저렇게 사진처럼 갈라지게 되더라구요.

(생각처럼...막... 예쁘게 되지 않아서 당황했다고 한다...ㅋㅋㅋㅋ)


그런데 진짜 대존맛입니다...ㅋㅋㅋㅋㅋ

아메리카노랑 먹으면 꿀이예요.

 

 


그리고 인증샷찍기 좋은 거울도 배치되어 있어요.
요즘 인스타갬성이라고 해서 인증샷 많이들 남기잖아요?
여기서 찍으니까 예쁘게 나오더라구요!

논현역디저트카페 와플판다
저처럼 와플을 좋아하시는 분들이나
근처에서 데이트하시는 분들이라면 한번쯤 방문 추천드립니당:D

 

 

 

 

업체명 : 와플판다
주소 : 서울 강남구 학동로4길 18
영업시간 매일 11:30 - 22:00 / 일요일 휴무
대표번호 : 02-584-3369
http://instagram.com/waffle_panda

 

로그인 • Instagram

 

www.instagra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