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호기심

[간식리뷰] 나만 몰랐던 초코파이의 변신! 인절미초코파이

 

요즘은 기존에 있었던 과자들이 다양한 시도를 많이 하고 있는 것 같아요!
평소 과자덕후, 간식덕후, 간식러버...등등 으로 
불리고 있는 저로써는 굉장히 만족스러워요:)

이렇게 다양한 시도를 통해서 소비자들이 뭘 원하는지
기업도 파악해나가는것 같고
소비자들도 좀 더 다양하게 과자를 선택하면서 먹을 수 있는 것 같아요!

그런 와중에!
오리온의 오래된 과자중 하나죠!
초코파이에서 새로운 맛이 출시되었다고 해서
호기심에 겟겟 했습니다.

오리온에서 새로나온 인절미초코파이

 


그런데 알고 보니 출시된 지 좀 되었다고 하네요:)
나만 몰랐던 초코파이의 변신
인절미초코파이!

좀 보니까 인절미 맛을 싫어하시는 분들도 있더라구요.
그래서 호불호가 좀 나뉘는 것 같았어요.

평소 인절미, 곡물맛, 미숫가루 맛을 좋아하는 저는 기대를 많이 하고 샀어요.
그래도 혹시 몰라... 6개짜리 구매했어요...ㅋㅋㅋㅋ

 

 

 

 

 

 

 



인절미초코파이 포장은 요렇게 되어있습니다:)
인절미 색을 표현하기 위해 포장 색을 요렇게 해놓은건가...싶고...ㅋㅋㅋ

 

 

 

 

 

안에 내용물은 이렇게 생겼습니다:)

기존에 초코파이는 초코 코팅이 되어있는데
인절미초코파이는 색상이.. 누런초코로 코팅이 되어있었어요:)
비주얼이 그렇게 막, 맛있어 보이지는 않았어요...ㅎ...

근데 한입 먹으니까, 인절미 특유의 곡물향이 엄청나더라고요!
개인적으로는 이런 향도 좋아합니다
그래서 맛있었어요.

기본적인 초코파이 먹었을 때 보다..살덜찔것 같고...건강식 먹은느낌나고...ㅎ

아 그런데 저는 1개 이상은 먹지 못하겠더라고요.
맛은 있었지만, 쉽게 물리는...맛이였습니다(평소 입 짧기로 유명..ㅎ)

그래서 사무실 사람들 다 하나씩 나눠 드렸어요.
호기심으로 한 개씩 먹어볼 만한 것 같아요.
특히, 할매입맛 분들이라면 한 번쯤 도전, 괜츈할듯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