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호기심

[주간적간식리뷰] 편의점간식추천 오예스 빅 바나나&초코크림

 

 

우리나라 대표 초콜릿 케이크 대표주자
오리온 초코파이
롯데 몽쉘
해태 오예스

요렇게 볼 수 있죠! 
요즘 간식들이 트렌드에 맞춰서 색다르게 변신하고 있어요.
지난번에 초코파이 인절미를 먹어봤는데
오늘은 해태에서 나온 오예스를 먹어봤어요.
기본도 물론 맛있지만 오늘 먹어본 것은 
편의점간식추천 바로 오예스 빅 입니다!

 

 

 

 

 

편의점간식추천 오예스 빅은 이름에 맞게, 기존에 알고 있던 오예스 사진보다 컸습니다.
사진과 같이 요렇게 박스로 되어있고, 1개 포장되어 있어요.
그리고 기본 초콜릿 맛이 아니라 바나나&초코크림입니다.
가격은 1500원(저는 GS편의점에서 구매했습니다)

 

 

 

 

편의점간식추천 오예스 빅, 뒷편입니다.
매번...먹기 바빠서 원재료 및 함량 그리고 영양성분표를 찍지 못했어요.
이번에는 까먹지 않고 찍었습니다:D

칼로 및 영양성분 확인해주세요

 

 

 

 


편의점간식추천 오예스 빅, 박스를 개봉한 모습입니다.
좀 당황했지만 저렇게 덩그러니 한개가 들어있어요.

그런데 사이즈는 그냥 보기에도 컸습니다!

 

 

 

 

 

손으로 쥐면 요런느낌이 나요!

 

 

 

 

봉지를 뜯어서 보면 이렇습니다.

봉지 뜯자마자 바나나향이 솔솔 올라옵니다.
개인적으로 저는 맛있는 향이 난다고 느꼈어요
(아, 물론 배고파서 그런것 일 수 있습니다.)

외형적으로는 기존에 오예스랑 똑같았어요.
단지 바나나향이 나는것이 좀 달랐습니다.
(손으로 들고 찍고 싶었는데..초콜렛이 녹는거 같아..걍 안찍었어요.)

 

 

 

 


편의점간식추천 오예스 빅, 단면입니다.
단면으로 보니까, 바나나크림이 꽤 많이 들어 있더라구요.

개인적으로는 호 였습니다.
사이즈가 커져서 하나 먹어도 만족감이 컸구요.
원래...초코+바나나 말이 필요없는 조합이잖아요?ㅋㅋㅋㅋ
제가 생각했던것보다 바나나향도 많이났고, 부드러워서 먹기 좋았습니다.

단순히 사이즈만 커졌다고 생각했는데
뭔가 맛도 업그레이드 된 느낌이였습니다.

오예스를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추천, 해드립니당: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