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호기심

[주간적간식리뷰] 요즘핫한 펭수, 펭러뷰쇼콜라케익

 

 

작년부터 지금까지 너무 핫한 셀럽 펭수
평소 저는 사무실에서 유명한...펭덕이예요...ㅋㅋㅋㅋㅋ
그래서 요즘 여기저 펭수 보여서 너무 좋습니당

(사실 이거 때문에 편의점 가면 정신을 못차리겠어요.
여기저기 펭수가 너무 많이 보여서... 다 쓸어담아올뻔....)

펭수와 관련된 아이템들이 많이 나오고 있는데,
그중에서도 저는 펭러뷰쇼콜라케익 픽픽

 

 

 

 


제가 좋아하는 펭수와 초코
꿀조합이네요.

겉에도 펭수가 너무 귀엽게...포장되어있어요:)
(이런데... 어떻게 안살수가 있죠..ㅋㅋㅋ)

두께도 요렇게 생겼어요.
구매는 GS편의점에서 구매했어요.
금액은 5500원 했습니다.

사실 매년, 매시즌 편의점에서 이런 디저트류가 많이 나오고 있죠,
하나씩 구매해서 당떨어질 때 먹으면 좋더라구요!

아, 그리고 한가지
삼립에서 같이 나오는 펭수빵 종류는 띠부띠부씰이 있어요.
제가 구매한 쇼콜라케익에는 띠부띠부씰이 없어요.

대신에 사진에도 나와있지만
펭수픽이 꽂혀있습니다.

띠부띠부씰 원하시는 분들은 이 점 주의하세요:)

 

 

 

 

 

펭러뷰쇼콜라케익 위에서 본모습이에요.
위에서 보면 펭수가 꽂혀있어요.

야무지게 슈가파우더까지 솔솔솔 뿌려져있네요.
당 충전이 안될 수가 없는 펭럽뷰쇼콜라케익

 

 

 

 

 

 

흔히 카페나 빵집에서 볼 수 있는 미니케익사이즈예요.
일회용 포크까지 야무지게 포장되어 있습니다.

 

 

 

 

 

펭러뷰쇼콜라케익 단면은 이렇게 되었어요.
겉에 초코로 코팅이 되어있어서 기대 안했는데
제가 생각했던 것 보다는 촉촉했어요.

안에 찐하게 초코크림이 또 있습니다.
아이스 아메리카노 필수:)

초코케익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좋아하실듯요!

 

 

 

 


그리고 두개나 되는 펭수픽....
(사실, 두번째 구매... 첫번째는 홀린듯이 걍 먹어버려서...사진을 못찍었다고 한다....ㅋㅋㅋㅋ)

 

초코케익이나, 펭수를 좋아하는 사람들에겐 추천드립니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