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호기심

[주관적간식리뷰] 사무실에서 먹기 좋은 간식, BEST5!!

 

주간적인 간식리뷰!
내 서랍장 속 달달한 간식,
사무실에서 먹기 좋은 간식 BEST5!

저는 평소 사무실에서 간식덕후로 열려져있어요 :)

간식 자체를 워낙 좋아하고, 편의점에서 새롭게 나오는 간식들이 있으면
한번씩 사먹어보는 편입니다(궁금한거 못참아)

그중에서도 제가 사무실에 먹기 좋았던 과자 5가지를 뽑아봤어요!
이건 지극히 주관적이니 그냥 재미로만 봐주세요!

 

 

 

 

 

가장 먼저, 저의 최애 중에 최애
사무실간식 BEST of BEST 바로 버터와플 입니다.

요즘 수많은 와플과자들이 쏟아져 나오고 있는데
그중 크라운 버터와플은 와플과자의 조상님격이라고 할 수 있죠.

뜯자마자 풍기는 꼬숩한, 버터 냄새까지:)
따뜻한 아메리카노랑 먹으면 그야말로 천국이죠.

버터와플은 먹기도 쉽게 낱개포장되어있어서
사무실간식으로는 아주 딱이예요!

 

 

 

 

 

두번째로 아끼는..ㅋㅋㅋㅋ 사무실간식은 바로 크라운 쿠크다스 입니다.
저는 쿠크다스에서도 특히 요맛, 바닐라커피맛을 좋아합니다!
부드럽고 얇은 식감으로 먹기시작하면 멈출수가 없는 과자죠.
단, 부스러기 조심:D

쿠크다스 역시, 따뜻한 아메리카노랑 먹으면 꿀입니다.

 

 

 

 


그다음, 제가 뽑은 사무실간식 BEST는 크라운 쵸코하임입니다.
솔직히 쵸코하임은 남녀노소 다 좋아하는 간식 중 하나죠.
그냥 먹어도 맛있지만, 얼려먹으면 더 맛있는 간식.

사무실에서 얼려먹는건 좀 어려워서 저는 그냥 먹는 편입니다.
당떨어지는 오후 4시쯤, 이거 하나 까서 먹으면 당충전 제대로 되죠.

 

 

 

사무실간식으로 호불호가 나뉠 수 있는 엄마손파이
특히 엄마손파이는 할매입맛이라고 불리는 분들한테 인기가 많더라구요.
평소에 사무실에서 간식을 종종 나눠 먹을때가 있는데, 호불호가 갈리는 간식이였어요.

아 그리고 아시는 분들은 다 아는 꿀팁인데,
여러분 여기에 누텔라 바르면....빨미까레 되는거... 다들 아시죠?
역시 맛있는애+맛있는애 조합은 
더 맛있는애..ㅋㅋㅋㅋ

 

 

 

 

 

빈츠를 빼놓고 사무실간식을 이야기 할 수 없죠!
역시, 당떨어질 때 한개씩 먹으면 딱 좋아요.
한입에 쏙 넣기도 좋고, 부스러기 걱정도 없습니당
그래서 사무실간식으로 좋아합니다.

 

 

이렇게 모아놓고 보니, 크라운과자를 좋아하네요:D
사무실간식은 아무래도 개별포장되어있고, 부스러기가 많이 안 생기는 간식들이 좋은거 같아요.

 

 

 

 

 


그리고...평소 간식덕후로 알려져있는 저의 책상서랍...
최애 사무실간식들로만 가득 차있네요!
보기만해도 부자된 것 같고 행복해지네요!

여러분이 좋아하는 사무실간식은 어떤것들이 있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