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정보

웨이브추천 요즘 내 밥친구 갬성 애니메이션BEST

 

여러분은 요즘 하루 마무리 어떻게 하고 계신가요?

 

저는 원래 집에서 밥을 잘 안먹는 스타일인데ㅋㅋㅋ

최근 코로나 때문에 식당을 잘 안가고 집에서 밥을 자주 먹게 됐어요!

(약...2년....코로나.....후...)

 

집에서 밥을 챙겨 먹기 시작하면서

넷플릭스, 티빙, 웨이브, 왓챠 들을 번갈아가면서 보면서 식사를 하게 됐습니다.

 

근데 이게 계속 반복되다보니

하나의 또 저의 소확행으로 자리 잡기 시작했어요.

 

저는 영화파로, 항상 금요일 맛있는거 시켜놓고 좋아하는 영화한편 딱 보는게 힐링제였는데

요즘은 옛날에 봤던 애니메이션을 보는게 그렇게 좋더라구요ㅋㅋㅋ

 

그래서 준비한 이번 포스팅

 

 

 

요즘 내 밥친구

웨이브추천 감성애니메이션

 

(굉장히 주관적입니다)

 

좀비물도, 장르물도 질려버린 저

작년 넷플릭스 인상되면서 정기결제를 해지했어요.

그나마 지브리때문에 계속 결제하고 있었던거였는데... 금액도 올라?ㅋㅋㅋ유지 할 필요없지ㅋㅋㅋ

(하지만 지브리때문에 다시 결제를 할까 계속 고민하고 있는 나...)

 

덕분에 웨이브랑 티빙을 굉장히 자주 보고 있습니다.

찾아보니까 웨이브에 생각보다 많은 애니메이션들이 업뎃 되고 있더라구요.

 

90년대 생들이라면 공감할 저의 한결같은 취향

가장 먼저 추천 해드릴 애니메이션

 

 

 

 

 

 

그남자, 그여자의 사정

 

내가 왕년에 투니버스 좀 봤다 하는 분들이라면 알고 있을 애니메이션

총 26부작 

오프닝 엔딩곡까지 다 포함해서 한편 당 약23분 정도

 

정말 밥먹으면서 보기 딱 좋은ㅋㅋㅋ

아무생각없이 보기 좋은 하이틴 순정 장르

어렸을 때도 굉장히 재미있게 본 애니메이션입니다.

 

다 크고 나서 보니 내용도 그렇고 연출도 굉장히 잘했다는 생각이 드는 애니메이션이더라구요.

 

 

한 챕터 챕터의 주제와

일본 특유의 갬성

90년대의 갬성이 물씬 풍겨지는 애니메이션

 

 

 90년대 감성, 레트로, 시티팝 쳐돌이는 그저 광광

그리고 그 당시 일본 고등학교 모습도 실사로 엔딩에 잠깐씩 나와서

크... 연출보소

라고 느낀 애니메이션입니다.

 

 

 

 

 그리고 두번째

 

 

 

 

 

웨이브추천 애니메이션

바로 소년탐정 김전일 입니다.

 

장르물은 싫어하지만 김전일까지는 본다...ㅋㅋㅋ

코난은 별로지만 김전일은 좋다 싶은 나의 이상한 취향

 

웨이브 덕분에 김전일 전부 정주행

 

 

 

 

 

김전일도 이렇게 특유의 감성이 있죠

하나의 에피소드를 저렇게 파일4로 나눠 해결하는 김전일

 

김전일도 90년대 특유의 바이브를 느낄 수 있는 그런 추억의 애니메이션입니다.

 

 

탐정만화로는 유명하게 코난과 김전일이 유명하죠

김전일이 뭔가 더 리얼하고 잔인한 부분들이 많습니다.

그래서 뭔가 좀 더 무섭게 느껴지는 부분들이 있죠(쫄보...)

 

 

 

 

그리고 세번째 웨이브추천 애니메이션 이누야샤

 

요즘 정주행하고 있는 이누야샤

이누야샤는 중학교 시절 만화책으로 처음 접했는데

그 당시 일본어 배우는것도 흥미를 느끼고 있을 시기여서 굉장히 재미있게 봤던 기억이...새록새록

만화책 나오길 기다리고 그랬는데

기다리다 지쳐...ㅋㅋㅋㅋ완결나면 봐야지 했다가 완결이 났는데...안보고 있다가...요즘 내 밥친구

 

 

 

 

웨이브추천 애니메이션 이누야샤 로고

완결판까지 다 업뎃 되어있으니 이번에 꼭... 다 보겠...

 

 

 

 

웨이브추천 애니메이션 마지막

 

 

 

바로 바로 원피스!

원피스는 2-3년전까지 만화카페가서 항상 보던 만화책 중 하나였는데...

코로나...ㅋㅋ...ㅋ.ㅋ..

 

웨이브에 뭐 볼거 없나 검색하고 탐색하다가 발견한 원피스!

정말 오랜만에 1기부터 보고 있는 중

기억이 새록새록ㅋㅋㅋㅋ

추억에 젖고 있는 중..ㅋㅋㅋㅋ

 

넷플릭스, 티빙, 웨이브로 항상 영화만 보던 나에게

새롭게 바뀐 밥친구들

혹시 추천하고 싶은 갬성 애니메이션있다면 댓글로 달아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