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정보

서울교대역카페추천 내기준 BEST5

 

 

 

 

 

 

 

 

N 년차 직장인
사무실이 강남 교대쪽에 있어서 이 근처에서 회식을 하거나 카페 방문을 자주했다.
포스팅에서도 서울교대쪽에서 가기좋은 카페를 몇번 소개한적이
있었는데 그때 마다반응이좋아서 이번에 아예 각잡고 포스팅준비를 했다.

내가 자주가는 카페가 사라져서 아쉬울 때도 종종 있지만

또 새로운카페가
생겨 그곳이 핫플이 되는 경우도 종종 있었다.

되게 되게 주관적인
내 기준 괜찮았던 카페 BEST 5 시작합니다!

 

 

 

 

 

 

 

1. 교대역에서 수제케이크집을 찾고있다면??

챱챱케이크

 

독특한 인테리어로 길가던

사람들 붙잡는 챱챱케이크

 

예전에도 포스팅한적 있지만 케이크가 맛있고 카페 자체가 예쁜이곳

그러나 카페안이 매우 협소하다

빈티지한 소품 예쁜인테리어로

똥손이 가서 사진 찍어도 색감이 좋아 사진이 굉장히 잘 나온다!

 

 

챱챱케이크에 대한 리뷰를 좀 더 자세히 보고 싶다면?

https://sosodiary2.tistory.com/2

 

 

 

 

 

2. 인스타분위기 뿜뿜 꽃한송이를 주는 이곳

몬틸나잇 

 

여기카페를 안다면 내가 교대역을 좀 안다 라고 말할 수 있다.

이곳은 다른 카페와 대게 큰 길가에 있는게 아니고 골목길 안으로 들어가야한다.

분위기가 예뻐서 벌써 입소문 타고 있는 서울교대역카페추천 몬틸나잇 

 

서울교대역 카페추천 몬틸나잇에 대한 자세한 리뷰를 보고 싶다면?

https://blog.naver.com/zdk0312/222145082027

 

 

 

 

 

 

 

3.민트색 외관으로 멀리서도 눈에 띄는 분위기 카페

79파운야드

 

드디어 서울 교대에도 79 파운야드가 떴다

전국 곳곳에 민트색 외관으로

독보적인 분위기를 구축해가고 있는 79파운야드

 

인테리어도 인테리어지만 79파운야드의 진짜 시작은 크로플이였다.

한참 크로플이 입소문타고

유행할때 79파우야드의 크로플이 맛있다고 소문나면서

인스타에 저 민트색 외관이 인증처럼 떠돌아다녔다.

 

서울 교대역점은 생각보다 매장이 크지 않아 단체로 방문하기는 좀 어렵다.

(요즘 같은 시기에 단체로 카페가는것도 같 웃기지만)

그러나 크로플은 완전 꿀맛

 

79파운야드에 대한 주관적 리뷰가 궁금하다면?

https://blog.naver.com/zdk0312/222486644664

 

 

 

 

 

4. 서울 교대에서 진짜 진짜 커피전문점을 찾는다면 여기!

가배금

 

교대역에서 넓고 조용하고 다양한 원두커피집을 찾고 있다면 가배금 

평소 원두커피를 좋아한다면 가배금을 완전추천

원두 종류도 다양하고 일부 비용을 지불하면 커피잔도 선택할 수 있다.

공간도 널찍해서 여유를 느끼기에 좋은곳이다.

 

평소 커피를 좋아하는데... 여기 커피는 좀 비쌌닼ㅋㅋㅋㅋㅋ

비싼만큼 맛있고 풍부한 설명을 들을 수 있는 곳이였지만... 비싼건 비싼거다...ㅋㅋㅋㅋㅋ

 

 

 

 

 

 

 

 

 

5.서울교대역 분위기 좋은카페 대표주자

공미학

 

공의 미학이란 뜻으로 야외와 포토존있는 예쁜 카페

여기는 이미 오래전부터 핫플이였다. 

 

나는 이 카페를 겨울에 다녀왔지만

이 곳은 진가는 바로 봄 여름 가을이다.

 

겨울은 너무추워서 야외 테라스를 이용할 수 없었지만

날씨가 따뜻해지면 야외 테라스에서 커피를 마시면 좋을 듯 하다!

 

야외테라스에 알 수없는 수영장 같은 곳도 있었으나

이 마저도 사진찍고 수다 떨고 놀기에 적절하고 좋다!

 

 

 

 

 

 

서울교대카페추천

여기 말고 다른 곳, 추천해주고 싶은 곳이 더 있다면?

댓글로 남겨주세요😍

(나도 한번 가보게...)